티스토리 뷰

옥천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취업이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나 앱은 많지만 옥천군에서 일자리를 구하시는분들이라면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에도 일자리 정보가 많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옥천신문은 옥천군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지역신문으로 주간신문이라 일주일에 금요일 1회만 발행합니다.

 


 

옥천신문에 접속하시면 바로 이용할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메뉴에서 옥천장터를 클릭하시면 구인구직 메뉴가 있습니다.

 

 

옥천장터에서는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사고팔고 게시판,세놓습니다. 네티즌 장터 게시판이 있어서 부동산이나 중고물품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은 줄광고형태로 간략하게 등록이 되어 있어서 자세한 근무조건이나 급여는 확인하실수 없으며 문의는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를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업종이 있으시다면 검색창을 이용하시고 광고옆에 박스에 체크하신후 바구니담기를 클릭하시면 구인정보들을 바구니에 담아 인쇄하거나 따로 모아서 보실수 있습니다.

 

 

 

교차로나 벼룩시장같은 다른 지역신문과 마찬가지로 옥천신문 구인구직 정보도 종이신문으로 보는 기능이 있습니다.

 

 

옥천신문 홈페이지에서 전자북을 클릭하시면 컴퓨터에서 옥천신문을 그대로 보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옥천신문 구독자전용이라 옥천신문을 구독하고 계신분들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이용료는 월1만원으로 옥천신문 홈페이지 가입도 구독자만 가입가능합니다.

댓글